준비중입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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부 문 | 대 상 | 주 제 | |
창의 | Ⅰ부 | 6-7세 | 패션 소품을 활용한 Vlog |
특수교육대상자 | |||
Ⅱ부 | 1-3학년 | 오토마타를 적용한 키네틱아트 | |
특수교육대상자 | |||
Ⅲ부 | 4-6학년 | 예술속의 과학 | |
Ⅳ부 | 60세 이상 | 추억이 담긴 나만의 작품 | |
메카트로닉스 | Ⅰ부 | 초등 | 창의적인 놀이 장치 개발 |
Ⅱ부 | 중학 | ||
Ⅲ부 | 고등 | ||
융합 | 발명메이커부 | 중학 | 동적 발명 산출물 제작 |
소프트웨어부 | 고등 | 아두이노 코딩을 통한 산출물 제작 | |
STEAM부 | 중학~고등 | 빛에너지를 활용한 예술적 조형 산출물 제작 | |
캡스톤 디자인부 | 고등,대학생,일반 | 공학적 교육용 컨텐츠 개발 |
대회 종목 |
<창의부문>
부 문 | 대상 | 주제 | 비고 |
Ⅰ부 | 6-7세 | 패션 소품을 활용한 Vlog | 오프라인 |
특수교육 | 온, 오프라인 | ||
Ⅱ부 | 초등1~3 | 오토마타를 적용한 키네틱아트 | 오프라인 |
특수교육 | 온, 오프라인 | ||
Ⅲ부 | 초등4~6 | 예술속의 과학 | 오프라인 |
Ⅳ부 | 60세 이상 | 추억이 담긴 나만의 작품 | 온라인 |
<메카트로닉스>
부 문 | 대 상 | 부 문 | 비고 |
Ⅰ부 | 초등학생 | 창의적인 놀이 장치 개발 | 오프라인 |
Ⅱ부 | 중학생 | ||
Ⅲ부 | 고등학생 |
<융합부문>
부 문 | 대 상 | 주 제 |
발명메이커부 | 중학생 | 동적 발명 산출물 제작 |
소프트웨어부 | 고등학생 | 아두이노 코딩을 통한 산출물 제작 |
STEAM부 | 전 연령 | 빛에너지를 활용한 예술적 조형 산출물 제작 |
캡스톤 디자인부 | 고등, 성인 | 공학적 교육용 컨텐츠 개발 |